log4:

y'all would reblog a garbage dump if there was a sign nearby with japanese script on it

18th 9월 2020, at 7.44am
반응 3,902개
Reblogged from yericrush, originally by log4
#oops
  1. moderneyes님이 yericrush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superherocrazygirl님이 avengergasm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trustmy-rage님이 avengergasm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avengergasm님이 tortellin0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tortellin0님이 sseoulfu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lyricsonmywrists님이 kibumkim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7. 4rba님이 sseoulfu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8. habits-white-rabbit님이 sseoulfu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9. 081296x님이 sseoulfu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0. bluville님이 thousandyearswid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1. burntstrawberry님이 log4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2. perfumedepartment님이 un-consider-it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3. pkfire님이 maevemai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4. wadatakeaki님이 64spac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5. log4님이 포스팅했습니다.
    y'all would reblog a garbage dump if there was a sign nearby with japanese script on it